본문 바로가기

여행

231001 경주엑스포대공원 경주타워 전망대, 카페선덕

728x90

 

경주엑스포대공원 경주타워

< 운영시간 >

매일 10:00 ~ 18:00

*계절별 탄력운영, 운영시간 변경 가능

 

 

가보고 싶었던 경주엑스포대공원

경주타워 도착!! 

 

전날 밤에는 들어와서 경주타워만보고

다음날 미리 구입한 티켓 사용해서 들어갔었다

 

 

 

 

 

사진으로만 많이 봤던 경주타워

실제로보니까 훨씬 크고 멋졌다

 

 

 

 

아이폰14프로... 넘넘 좋은데

카메라 빛번짐 개선할 수 있어? ^^ 

휴 그래도 이정도면 아주 잘나온 편ㅋㅋ

 

 

 

 

 

경주엑스포대공원 루미나 나이트 위크를

하고 있는데 주간 입장권과 별도로 

따로 입장권을 구매해야 한다

 

우린 그냥 경주타워만 보려고 들어옴

 

 

 

 

 

중간중간 전망대에서 이렇게

레이저?를 쏴주는데 타이밍만

잘 얻어걸리면 사진 예쁘게 찍을 수 있다

 

 

 

 

갑자기 생각나서 코야미니니들고

인증사진 남겨봤지만.. 실패ㅋㅋ

 

 

 

 

이렇게 경주타워 야경만 실컷 찍고

내일을 기약하고 나왔다

 

사실 너무 추워서 더 걷기도 힘들었음ㅋㅋ

 

 

 

 

다음날 아침!!

 

미리 사둔 루지+엑스포대공원 

통합권으로 야무지게 입장했다

 

 

 

 

아침저녁으론 너무 추운데

낮에는 너무 뜨겁고 ㅠㅠㅠㅠ

그늘에 들어가면 시원한데 양지에서는

조금만 걸어도 탈 것 같더라 ㅋㅋ

 

 

 

 

천마의궁전에서 미디어아트가

볼만하다고해서 왔는데 마음이 급해서그런지

입구 찾기가 어려웠다ㅋㅋㅋㅋ

 

부지도 아주 넓고 커서 운동화 필수..!

 

 

 

 

우연히 최애의 기사를 마주했을때...💜

 

아니 근데 방문날짜랑 시간까지

자세하게 적혀있는거 머선일ㅋㅋㅋ

 

 

 

 

 

선덕대왕신종의 모양으로 

나오는 미디어아트인데 쪼금 지루했다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은 곳 같다

근데 정작 초딩조카는 크게 흥미는

없었지만ㅋㅋㅋㅋㅋ 

 

시간에 쫓기지만 않았으면 더 

여유롭게 볼 수 있었을 것 같음

 

 

 

 

 

경주타워 전망대 올라가는 중!

 

아래에서 봤을 땐 몰랐는데

바닥에 보도블록이 수막새 모양이었다

 

 

 

 

크... 경치 좋고!!

넓은 부지에 한번 더 놀라고

 

 

 

 

전망대에 올라가면 스카이워크가

있는데.. 이게 다였다

 

스크래치도 너무 많이 나있어서

불투명하고 크기도 저 유리블록

두칸정도가 다 였...ㅋㅋㅋ

 

 

 

 

전망만 슥슥 둘러보고 

배고프고 목말라서 카페선덕으로

한층 내려가봤다

 

 

 

 

 

커피도 빵도 그저 그랬는데

내가 먹은 패션후르츠에이드는 맛있었다

 

통창이다보니 실내가 많이 더워서

카페의 창가자리는 뜨거워서  앉을수가 없었다

 

 

여기서 목 축이고 바로 솔거미술관으로

넘어갔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서

솔거미술관 포스팅은 따로 해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