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30910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 #RM분수쇼 #김남준생일축하해 💜

728x90


9월 12일 김남준 오신 날💜
매년 생일 당사자보다 아미들이 더
기다리고 설레이는 날ㅋㅋㅋㅋ

김남준서포터즈에서 준비한 이벤트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 #RM분수쇼 보러
정말 오랜만에 일산호수공원에 왔다!




제1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는 길
주차하고 걸어오는데 호수공원이 바로 보여서
마음 급해짐ㅋㅋㅋㅋㅋ (아직 30분 남았는데)


분수쇼는 9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총 3일간 저녁 8시에 진행했었는데
마지막날인 일요일에 갔었다


https://x.com/rm_supporters/status/1695022175563169903?s=46&t=qN2WoUWvjRCQth7p04fy5A




갔을때 조명이 보라색은 아니었는데
아이폰으로 찍으니까 이렇게 보랏빛으로 보이더라

의도치않게 보라보라한 사진 건짐😚





오랜만에 포카랑 아미밤키링 꺼내서
사진 찍어봤는데 분수에 촛점이 맞춰졌네ㅋㅋ




요건 포카에 촛점 맞춘거 🫶🏻




분수쇼 시작까지 20분정도 남았지만
왜이렇게 두근거리는 건지ㅋㅋㅋㅋ

멀찌감치에 앉아있었는데 시간이 가까워지니까
분수 근처에 다들 자리를 깔고 앉길래
나도 자리 옮겨서 가까이에서 앉아봤다




나 구석에서 조용히 있었는데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난 아미님이 사진 나눔해주셨다

역시 아미는 어디에나 있어.... 갬동ㅜㅠ





근데 날 어떻게 찾아오신건짘ㅋㅋㅋ
다시 생각해도 너무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하고 보라해요💜💜





차에 놓고온 물건 다시 가지고오는데
돗자리 깔고 앉는 잔디존?이 따로 있더라
여기서 치킨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구ㅋㅋ





아직도 시간이 좀 남아서 이것저것
꺼내서 사진찍고 기다렸다




8시 정각에 안내멘트가 1-2분정도 나오고
멘트가 끝나면 남준이 노래가 나온다ㅜㅠ




Trivia 承 : Love

언제들어도 좋은 love..... 😢
분수쇼도 아름답고 노래는 더 아름답고 난리났다
카메라 들고 눈으로 직접 보느라 앵글이 조금
내려간지도 모르고 찍었다ㅋㅋㅋ


같이갔던 머글 친구가 나중에 이 노래 제목
알려달라고해서 알려줬더니 카톡 배경음악으로
해놨다는 후문ㅋㅋㅋㅋㅋ




이 영상은 박정현 노래인데
오랜만에 들었더니 너무 좋았다


고양시 사람들 이 좋은거 매번 혼자(?) 누렸네
부러워주금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준서포터즈에서 준비해주셔서 덕분에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