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0819 장안동 맛집 - 제주은희네해장국 장안점

728x90

장안동 맛집 - 제주은희네해장국 장안점

< 영업시간 > 

매일 9: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은근히 맛집 많은 장안동

 

토요일 아침에 붓기 뺀다고

공복에 열심히 중랑천 걷고

배고파서 해장국 먹으러 갔다ㅋㅋㅋ

다시 붓기 채우는 기적의 식사..

 

 

제주도에서도 못 먹어본

제주은희네해장국 장안점

 

 

 

매장이 새로 생긴것처럼 깔끔하다

 

 

 

난 처음이니까 기본으로!!

내장도 땡기긴 했는데 그건 나중에

먹어보는 걸로하고ㅋㅋ

 

양무침이나 한치물회도 맛있어보였다

 

 

 

가짜 현무암인지 진짠지 모르겠지만

내부는 제주도 느낌 물씬난다

 

 

 

제주도는 항상 그리워ㅠㅠ

 

 

 

기본으로 청양고추랑 

다진마늘, 된장이 나오고 

 

 

 

테이블 마다 놓여진 단지에서

깍두기 먹을만큼 덜어먹으면 된다

 

 

 

흑미밥 먹고싶었는데 짱좋ㅠㅠ

양도 너무 많지 않고 딱 좋았다

 

외국인들이 이 퍼플라이스에 

환장한다던데 그럴만 함ㅋㅋㅋㅋ

한국인들도 환장함ㅋㅋㅋ

 

 

 

역시 K-패스트푸드답게 

금방 나왔다

 

 

 

내용물이 안보일정도로 

파가 올려져 있고 그 밑에는

양념다대기가 올려져있었다

 

 

 

맛있겠당 ㅠㅠㅠㅠㅠ

그냥 해장국인줄 알았는데

당면도 있고 콩나물도 있고

처음보는 신기한 비주얼이었다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인데

거기에 고기랑 선지가 들어있어서

돼지국밥+콩나물국밥+선지를 적절히

섞어놓은 느낌?? 

 

 

 

 

난 원래도 선지 좋아하지만

은희네해장국 선지는 더 맛있다

진짜 부드럽고 꼬소하고

선지못먹는 사람도 먹을 수 있을듯?!

 

 

 

 

진짜 뜨거운데 배고팠어서

열심히 먹었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좀 남겼다

 

나오기전에 해장국 1인분 포장했는데

양이 옴총 많아서 셋이도 먹을 수 있다

포장이 이득인 부분ㅋㅋㅋ

 

 

 

 

연예인들 싸인도 많았는데

장도연 싸인 진짜 귀엽다ㅋㅋㅋㅋ

그냥 선 세개 그린 것 같은데

저기에 이름이 적혀있다니 귀욥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