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0613 신용산역 맛집 - 샌드위치헌터 용산점

728x90

용산역 맛집 - 샌드위치헌터 용산점

< 영업시간 >

평일 - 7:00 ~ 19:00   /  토요일 - 7:00 ~ 14:00

*매주 일요일 휴무

방탄 10주년 생일카페투어하다가

이미 너무 덥고 지쳐서 밥먹으러 가기가

너무 힘들더라...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근처에 보이는 곳으로

아무데나 들어가서 점심 먹었었다

 

 

샌드위치헌터 용산점

 

 

 

포스터랑 조명 농협은행... 내취향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깔끔하다

 

 

 

샌드위치 올데이 세트로 주문했다

샌드위치 반쪽이랑 음료한잔이 셋트인

모닝세트도 괜찮아보였다

 

하지만 우린 지금 배고프니까... ㅋㅋㅋ

 

 

 

메뉴의 사진을 볼 수 있는 사진으로된

작은 메뉴판도 있어서 고르는데 참고하기 좋다

 

 

 

일단 먹어보고 배 안차면 카야토스트도

먹어보려고 했었는데 배불러서 안먹었다는 후문ㅋㅋ

 

 

 

바질 치킨 샌드위치 (8,900원)

치즈스테이크 샌드위치 (8,300원)

 

 

스테이크가 맛이 더 셀 것 같아서

처음에 바질치킨샌드위치부터 먹었는데

바질향이 향긋하고 약간 달달한 소스라서

담백하면서 심심한듯해서 맛있게 먹었다

 

 

 

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

말해모해 맛있지 모

 

빵이 호밀빵인지 견과류도 많이 들어있고

건강한 느낌이라 먹고나서 속도 편하고

든든하고 좋았다

 

 

 

 

나오다보니 그릭요거트도 맛있어보이구...

 

분명 고기를 먹었는데 채식한 것 같아서

몸도 마음도 가벼웠다ㅋㅋㅋㅋ

 

 

 

 

 

 

 

728x90